• 최종편집 2024-02-29(목)
 

내행.jpg

 

충청남도내포행정동우회(회장 박일신)는 지난 1. 30일 충청남도로부터 비영리민간단체 등록증을 교부받고 향후 지자체의 각종 공모사업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동우회는 지난 1. 17일 제2차 정기총회를 마치고 발빠르게 비영리민간단체 신청에 필요한 각종 구비서류(정관, 총회회의록, 사업계획서, 수지예산서, 회원명부 등)를 충남도에 제출했다. 지난 1년 간의 지역사회 봉사활동 위주의 다양한 사업 전개 및 금년도 추진사업에 대한 공익의 적합성타당성 등이 인정되어10일 만에 등록 승인을 받게 된 것이다.

 

동우회는 나라지역사랑운동 전개, 대외협력활동 강화, 동우회 운영 활성화 사업, 다양한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재능기부 등의 일환으로 회원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운영하여, 자립 경영을 구축하고 위상을 정립하여 명실상부한 전국 최고의 행정동우회로 도약해 나간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박일신 회장은비영리민간단체 등록에 협조해 준 충남도에 감사를 표한다고 밝히고, 앞으로각종 공모사업에 참여하여 동우회의 경험과 역량을 발휘하여 모범적인 사업추진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원간 친목도모 및 국가와 도정발전 등 지역사회 공익증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설립된 동우회는 현재 160여 명의 회원을 중심으로 매월 회의를 개최하여 활력화를 도모해 나아가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51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충청남도내포행정동우회 비영리민간단체 등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